석 달만에 불량인건가

3번 5번 핀이 부러진건지 주저앉은건지..세개가 몇시간 차이로 수명을 다해 버렸다..
최초 구입은 funshop에서 온라인으로 2월 11일. 배송받은건 2월 12일. 사용개시는 2월 13일

제품이 매우 편리하여 사용을 확대하려고 5월 7일에 추가 구입..
그리고 어제.. 5월 16일에 케이블 세개가 동시에 사망..
석달만에 이렇게 되면 내구성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새로산 케이블은 6월말쯤 죽을라나?
싸지도 않은 케이블이 이러면 어쩌자는건지..

근데 손은 왜저래;;;;

(업데이트) 이 글을 쓰고 구입했던 funshop에 문의한 바로 다음날 업체에서 연락이 와서 간단히 통화를 하고 그 다음날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다. 파손 제품을 회수해서 원인을 좀더 분석해보겠다는 내용의 통화였고,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이 케이스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업체의 대응이 매우 신뢰가 가는 대응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추가구매 예정..ㅎ

석 달만에 불량인건가”에 대한 1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