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닭 로티세리 도전

마침 에어프라이어 열선이 고장나서 작동 안되던 참에, 회사에서 근로자의날 선물을 하나 고르라길래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골랐다.

이건 가운데 로티세리 꽂아서 빙빙 돌릴수가 있는 대용량.. 그래서 통닭 도전!

우유에 담가두라는둥 소금후추를 올리브유와 함께 구석구석 발라 주라는 둥 준비가 길더라. 그래도 하라는대로 다 했다. 실로 묶는게 제일 어렵더라. 타이트하게 졸라매는게 잘 안되길래 꼬치로 찔러서 꺾어가지고 날개랑 다리 고정. 어떻게든 고정된채 돌아가게만 하면 되지 머 ㅋㅋ

일단 잘 돌아간다 ㅎㅎ

190도 45분을 설정하고 빙글빙글~ 프리셋은 30분이던데 인터넷에서 찾은건 60분.. 산술평균으로 절충ㅋ

빙글빙글~ 돌아간다~ 내 통닭~ㅎㅎ

45분 후 잘 익었나 이쑤시개 함 찔러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음.. 속가지 잘 익으라고 180도 15분 추가

노릇노릇 겉바속촉
그냥 이대로 먹기롴ㅋㅋㅋㅋ 꼬챙이 뜨거웤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